밀린거 겨우 씀
보리밥 먹고싶어서 간곳

오픈런함


보리밥 2개

코다리구이 1개
깔끔하고 맛있고 가격도 비싸지않음
내부는 노포느낌 많이낡았음

배다골 베이커리하우스
우연히 찾음



오늘 해가 정말 쨍했음

정원이 예쁨
근데.너무더워


야외 자리도 꽤 있고




수국 이었나




벚나무임



빵종류가 많긴한데 가격이 싸진 않음

케잌은 맛이 있잔 않았음
커피는 산미를 택하면 추가금액 있음
창으로 벚나무를 볼수있음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에 온다면 정말 예쁠것 같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5.08.27 국립중앙박물관 굿즈 -까치 호랑이 배지(4차) (0) | 2025.08.27 |
|---|---|
| 25.07.24 서울 용산 Cafe NY 84.8 (0) | 2025.07.24 |
| 25.06.03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카오소이 (0) | 2025.06.05 |
| 25.05.26 서울 용산구 -뉴 이베리아카페/서울국제 정원박람회(보라매 공원 25.5.22-10.20) (0) | 2025.06.05 |
| 2025.05.15 청량리(경동시장/종구네통닭) 스타벅스 경성 1960 (0) | 2025.06.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