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시간에 맞춰서감
저 문을 열면 오른쪽 벽면에 이름적는곳이 있음

키오스크로 메뉴 주문

넓진 않지만 그래도 좌석이 있음



셋트 메뉴


콘
맛있었음

카페 올드 문래
크리스마스 트리가 아직 남아있네




커피 괜찮았음 내기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6.05.06 동대문-오복정 냉면. 카페 개뿔 (0) | 2026.05.17 |
|---|---|
| 26.03.31 영등포구 신길 벚꽃거리 (0) | 2026.05.17 |
| 26.03.20 용산-파브리 키친/아이 파크몰 왕과 사는 남자/오늘자 HYBE (0) | 2026.03.20 |
| 25.12.28 소프트바 성수-두바이 쫀득 쿠키 (0) | 2025.12.28 |
| 25.11.13 서울 남영역 찹쌀 잉어빵/덕수정/덕수궁/정동극장 카페 (0) | 2025.11.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