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5 10 24 서울 국립중앙박물관/공가네 감자옹심이(서울)

by 그림 하일드 2025. 10. 31.

10년 만에가보는 국중박

오픈런

단체.학생들
사람들이 되게 많지는 않았는데
줄이 4종류였음
1. 어린이박물관
2. 가방맡기는줄
3. 적당한 가방 안 맡기고 검사받는줄
4. 아주 작은 가방도 없는쥰
일단 3.4번은 오른쪽 상션전시관쪽에 서먼됨

1.2.3.4번줄을 다섰음
줄선사람들도 잘모름
정면을봤믈때
오른쪽 건물인 상설전시관쪽에서야함

멀리 남산타워보임

가방은 핸드백 종류도 다올려야함

통과해서 오른쪽 바로있는 에스컬레이터타고 2층으로가면
바로사유의 방이 나옴

사람들이 되게 많은데
특히 학생들 살짝 빠지고 다면 사람없는 잠깐의 순간에 찍을수있음
무한대 불빛


투구였나?
여기에 손기정님 월계관. 금메달. 상장 ? 이 있음

고려시대 반지인데 요즘거랑 디자인이 똑같음

이런포즈 부처님 처음봄

달 항아리

경천사 10층 석탑 모형이었나


굿즈샵 ㅎ ㅎ
사람들정말 많더라

왕의 서고가 전시된곳은
11월30일까지  공사중이었나?
암튼그럼


양양 시장에서 먹고 너무맛있어서 찾아본 서울 분점
완전기대함

감자 옹심이
별로 였음 맛이 양양이랑 너무다름 ㅠㅠ
묵호보다 별로

감자전은 바삭 쫀득하니 맛있긴하네

댓글